럭셔리판다가 인도네시아 최대 여행플랫폼 티켓닷컴과 한국으로 오는 연간 50만명 이상의 FIT(개별여행) 고객 유치의 독점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8월 MOU를 맺고 양사의 조건을 서로 완벽히 확인했다면 이번 정식 계약을 통해 여행 산업 전반에 걸쳐 긴밀한 협업을 약속한 것이다. 럭셔리판다는 이번 정식 계약을 통해 티켓닷컴의 인도네시아 모객 능력과 로원홀딩스의 국내 인바운드, 그리고 면세점 및 공연, 관광, 체험프로그램 연결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티켓닷컴과의 독점 정식 계약으로 로원홀딩스는 1차적인 여행업의 매출을 확보하게 됐고 직접 운영하는 ‘럭셔리판다’의 글로벌 고객들까지 확보하게 되면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현재 타 플랫폼과 달리 럭셔리판다가 개발한 실시간 API 연동의 특허 기술을 통해 유럽 현지 부티크의 상품을 소싱하고 로원홀딩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 플랫폼에서는 불가능한 면세점 브랜드의 제품 소싱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럭셔리판다 나수민 대표는 “인도네시아 고객들은 티켓닷컴을 통해 한국으로 여행을 오게 되면 로원홀딩스와 계약된 숙박, 쇼핑, 관광 등의 다양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게 되며, 앞으로도 기존의 여행프로그램에서 더욱 풍성한 여행프로그램들을 기획해 다양성을 확보할 것”이며 “이를 통해 오프라인 FIT 고객들로 만들어지는 DB를 활용해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 전역의 유저를 확보할 목표를 갖고 럭셔리판다 플랫폼과의 시너지 효과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8월 중국 최대 여행사에 이어 티켓닷컴과의 정식 계약을 체결한 로원홀딩스는 앞으로 연간 150만명의 FIT 고객을 확보하게 되었고 그 외에 다양한 국가의 여행플랫폼들과의 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MOU를 더욱 확대시켜 럭셔리판다의 글로벌 회원 수를 늘려 나갈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로원홀딩스 나일석 회장은 "현존하는 여행프로그램들과 다른 차별화를 통해 해외 여행객들이 열광할 수 있는 공간과 쇼핑,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사업과의 협업을 통해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향상된 여행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자체 인바운드 여행사를 통해 오프라인 패키지 및 FIT 고객을 확보하고 그들을 럭셔리판다 온라인 회원으로 유입시켜 럭셔리판다를 아시아 최대 온·오프라인 명품 플랫폼으로 성장시켜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