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이프웨이의 웨건 전문 브랜드 "레스떼"가 한정수량 블랙 위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레스떼 웨건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마련한 한정수량 블랙 위크 행사는 11월 23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실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레스떼 웨건 구매 시 증정품이 함께 제공되며, 스토어 알림 받기 쿠폰 발급 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로써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웨건 제품을 구매했던 고객들이 가격 때문에 고민했던 액세서리 제품 역시 추가 20% 할인을 진행하여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당일출고로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라며 “펫 웨건의 경우 현재 품절이며, 유아웨건 또한 구매를 망설였다면 블프특가로 저렴하게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세이프웨이는 블랙 위크 특가 행사와 더불어 레스떼 웨건 온, 오프라인 구매자 대상 리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 중이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레스떼 유아 웨건을 구매한 고객이 맘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제품 후기를 포스팅 후 인증 메일을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