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슈즈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여성 부츠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먼저 새롭게 출시한 ‘캐주얼 트랙솔 부츠(DLB305)’는 풍성한 퍼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트랙솔 부츠다. 또한 부츠 사이드에 깔끔한 지퍼 디자인을 더해 신고 벗기 편리한 효용성을 더했다."라며 "블랙, 진베이지 두 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 번째로 소개할 ‘캐주얼 워커 부츠(DLB306)’는 투박하면서도 과감한 멋을 살린 워커 부츠로 어퍼에 부드럽고 유연한 소가죽 소재를 적용했다. 푹신한 기모 내피가 적용되어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과 함께 보온성을 높여주며 블랙, 아이보리, 진 밤 세 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세 번째로 소개할 ‘캐주얼 앵클부츠(DLB309)’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시즌에 구애받지 않는 F/W 시즌 아이템으로 착용자의 편안함을 중요시하는 닥스슈즈만의 모던한 기술이 적용된 몰드창이 특징이다. 다양한 룩에 스타일링이 가능한 블랙,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올겨울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닥스 여성 부츠 3종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DFD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