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 제조회사인 티에스커뮤니티가 최근 우크라이나에 대한 도움의 손길을 내미며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현재 우크라이나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한 응원의 표시로 이뤄졌으며, 티에스커뮤니티는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티에스커뮤니티는 행복배달후원회 측을 통해 자사에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과 후원금을 전달함으로써 우크라이나 현지 주민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후원 활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몇 년 동안 다양한 지역과 단체에 기여하며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에스커뮤니티의 대표는 "현재 우크라이나가 처한 상황에 마음이 아프다. 우리는 지역 봉사단체와 협력하여 여러 후원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라며 "티에스커뮤니티는 사회적 기업으로서 다양한 지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후원 활동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우리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티에스커뮤니티는 건강식품 전문 제조기업을 넘어,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모법적인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사회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