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오늘, 중국 직구 앱 ‘테무(Temu)’, 장보기 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 간편식 플랫폼 ‘윙잇’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푸짐한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쇼핑 앱 ‘테무’는 가격 경쟁력을 내세우고 있다.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테무’에서 물건을 결제하면 조건에 따라 현금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테무 신규 고객이라면 18%의 기본 캐시백을, ▲테무 기존 고객이라면 6% 기본 캐시백을, ▲샵백 신규 고객이 테무에서 첫 구매하면 100% 보너스 캐시백(최대 2만원)을 적립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앱 전용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난 7월 ‘요기요’ 입점과 함께 배달 카테고리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온 샵백코리아는 장보기 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와 간편식 플랫폼 ‘윙잇’을 잇따라 입점시켰다. 이를 기념하여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배민B마트’에서 물건을 결제하면 조건에 따라 현금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배민B마트 신규 고객이라면 8,000원의 기본 캐시백을, ▲배민B마트 기존 고객이라면 2%의 기본 캐시백을, ▲샵백 신규 고객이 배민B마트에서 첫 결제를 하면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적립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앱 전용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간편식 플랫폼 ‘윙잇’에서 음식을 결제하면 ▲주문할 때마다 3%의 기본 캐시백을, ▲샵백 신규 고객이 ‘윙잇’에서 첫 구매하면 50% 보너스 캐시백(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앱 전용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샵백코리아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23일(목) 오후 12시부터 11월 28일(화) 오후 12시까지 ‘100% 쇼핑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샵백을 경유하여 ▲샵백 입점 스토어(서베이 월, 11번가, 옥션, 호텔스컴바인, 스카이스캐너 제외)에서 구매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프로모션 기간 내 쇼핑한 금액의 100% 보너스 캐시백(최대 100만원)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3년 12월 22일(금)에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샵백을 통해 ▲애플 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며, ▲다이슨 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이와 함께 샵백코리아는 다양한 첫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샵백을 경유해 ‘요기요’에서 첫 주문 시 50% 캐시백(최대 2만원), ‘야놀자’에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첫 구매 혜택은 1개를 택하여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샵백코리아는 쇼핑앱 ‘테무’를 신규 입점시키고, ‘요기요’에 이어 ‘윙잇’, ‘배민B마트’까지 배달 카테고리로 서비스 영역을 넓히고 있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최대 100만원의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라며 “샵백코리아는 향후에도 유저들을 위해 서비스 영역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