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있는 온누리상품권 전용 온라인 쇼핑몰 '온누리쇼핑'이 런칭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커머스 컨설팅 및 운영 전문기업 '가비파트너스'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의 협약을 통해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으로만 100% 구매 가능한 전용쇼핑몰을 런칭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온누리상품권은 매월 150만원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하고 전통시장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전통시장 질좋은 상품을 대상으로 가성비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었으나, 전통시장 인근에 거주하지 않는 등 접근성이 낮은 고객들에게는 다소 아쉬움이 있었다."라며 "금번 런칭한 '온누리쇼핑'은 쇼핑몰 내 모든 상품에 대해 온누리상품권 이용이 가능한 업계 최초의 쇼핑몰로 구축되어, 간편한 모바일 쇼핑을 통해 전국 전통시장 상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국의 주목할 만한 시장과 상품을 소개하는 '시장하세요', 'MD 명수가간다' 등 차별화 콘텐츠는 그 첫번째로 광주 말바우 시장 선김치와 송정역시장의 유니크한 상품을 위트있게 소개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가비파트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전통적인 농/수산/축산 품목 뿐만 아니라 주방/생활/가전/건강식품/패션/뷰티/스포츠와 도서상품 등 모든 상품영역에 걸쳐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혜택이 널리 알려져 소비자와 소상공인/지역경제 활성화에 동반 이바지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