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밀리(MILLIMILLI) 코스메틱은 베트남 최대 H&B(Healthy&Beauty)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입점이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가디언은 베트남의 3대 대형 H&B 스토어다.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드럭스토어로 동남아 지역 내 약 1,400개의 매장이 분포하고 있으며, 현지 타 채널 대비 다양한 플랫폼을 운영하며 높은 트래픽을 나타내는 곳이다. 가디언은 지난 2011년 베트남에 진출해 1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케어 카테고리 등 500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밀리밀리는 2024년 해외 시장 진출에 전략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해왔고, 그 결과 K뷰티의 향상세가 돋보이는 베트남 시장의 문을 열게 되었다. 밀리밀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앰플 쿠션'을 비롯한 파우더, 치크, 립플럼퍼 등 메이크업 제품의 입점을 확정지었다. 또한 아시아 팬심을 사로잡기 위해 연예인 모델 활용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홍콩과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의 입점도 확정 지은 바 있으며, 아시아를 넘어 유라시아 지역까지 전세계로 유통망을 넓힐 계획이다. 밀리밀리는 입점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영향력 있는 브랜드와 뛰어난 제품력을 부각시킬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