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항공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달 22일 12시부터 28일 19시까지 비엣젯 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비엣젯 항공의 모든 국내·국제선에 적용되며 운임은 편도 기준으로 공항 이용료와 유류 할증료가 포함된 90,000원부터 제공된다. 탑승 기간은 공휴일 및 성수기를 제외한 2024년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라고 말했다.

또 “비엣젯 항공은 한국-베트남, 일본, 대만 및 동남아시아의 다양한 목적지 외에 연말연시를 맞이해 새롭게 개설한 호주 애들레이드, 인도 고치와 티루치라팔리, 중국 상하이 등에도 합리적인 항공 운임을 제공한다.”며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코드 등록 시 전자 바우처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내 면세 쇼핑 시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고 전했다.

이어 “비엣젯 항공은 베트남 뉴에이지 저가항공사로 비용 절약과 효율적인 운항을 통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항공권과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항공운송표준평가(IOSA)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안전성 전문 리뷰 사이트 에어라인레이팅스닷컴 (AirlineRatings.com)으로부터2018, 2019 베스트 LCC항공사(Best Ultra Low-Cost Airline)에 선정되었으며, 최고 안전 등급인 ‘별 7개’를 받은 바 있다. 또한, 2018년과 2019년에 세계적 항공금융 전문지 에어파이낸스저널(Airfinance Journal)이 전 세계 대형항공사 및 저가항공사 162곳의 재무 상태 및 사업정보를 분석하여 선별한 ‘최고 항공사 50’에 선정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