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11월 16일부터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모티브와 회화, 영상, 오브제 등에서 받은 영감을 풀어내는 시눈의 팝업스토어에는 ‘Pale, Fuzzy, Wisper’를 주제로 한 23 윈터 컬렉션을 비롯해 시눈의 인기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패브릭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구조물과 인스톨레이션으로 연출한 공간은 시눈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최근 선보인 ‘푸퍼 자켓’과 ‘리본 디테일 푸퍼 자켓’, ‘푸퍼 베스트’ 등 사랑스럽고 경쾌한 무드의 아우터류는 소프트 핑크, 더스티 블루, 버터 등 다양한 컬러 웨이로 만날 수 있으며 퍼 자켓과 코트, 니트 등 다양한 의류 라인부터 비니 등의 액세서리도 모두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푸퍼 자켓을 비롯한 23FW 전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프릴백, 로즈 스크런치, 플라워 네크리스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를 통해 푸퍼자켓, 스모어 패딩 백, 바라클라바, 스모어 패딩 백 키링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주말에 진행하는 럭키드로우는 100% 당첨에 2가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더블 찬스 행사로 진행된다. 11월 18일에는 시눈의 23FW 니트 제품을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눈을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티커팩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0

끝으로 “시눈의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11월 16일부터 1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