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 쿤달
자료 : 쿤달

쿤달(KUNDAL)이 유방암 자가검진 캠페인 ‘핑크 글러브(The Pink Glove)’의 일환으로 전국 8개소 사우나에 핑크글러브 키트를 제공했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제일기획과 기획하고 한국 유방암 학회의 자문을 받아 진행하는 ‘핑크 글러브(The Pink Glove)’ 캠페인은 여성들의 주기적인 유방암 자가 검진을 유도해 예방하고자 하는 취지를 가지고 있으며, 한국 목욕 문화인 ‘목욕탕’의 세신사에 의해 멍울을 조기 발견하는 케이스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때 타월 디자인의 유방암 자가 검진 키트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쿤달 핑크 글러브 키트는 유방암 자가 검진 일러스트가 새겨진 핑크 타월과 검진 가이드가 설명되어 있는 일러스트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퓨어 바디워시 100ml를 포함한 바디 제품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쿤달은 전국 8개소 사우나에 핑크 글러브 키트를 배포했으며, 캠페인에 참여한 사우나에는 핑크 글러브 네임 태그를 부여한다. 쿤달의 핑크글러브 키트는 ▲하남 아쿠아필드 ▲고양 아쿠아필트 ▲삼성레포츠단(STC) 등 8개소에 배포된다. 해당 샘플링은 11월 17일 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핑크 글러브 키트 뿐만 아니라 쿤달의 제품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쿤달은 ‘지난 10월 19일부터 쿤달 공식몰 고객 대상으로 ‘핑크 글러브’ 키트를 무료로 배포한 바 있으며, 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전량 소진되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