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주방 브랜드 드부이에가 오는 11월 2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의 런칭 방송은 드부이에의 실용적인 컬렉션인 쵸크 논스틱 인덕션 시리즈다."라며 "드부이에는 1830년 프랑스 보주의 발 다졸(Val d’ajol) 지역에서 시작되어 구리, 스테인리스 스틸, 철 등 다양한 소재로 주방도구를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이렇게 드부이에는 약 200년간 주방도구에 대한 열정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프랑스 전통과 유산의 계승, 헌신 등의 업적으로 프랑스 국가가 수여하는 살아있는 문화유산 기업에게 수여하는 EPV 훈장과 프랑스 요리 부분 기업 최초로 AFNOR의 CSR 인증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선보이는 드부이에 쵸크 논스틱 인덕션 시리즈는 다양한 컬러 손잡이의 프라이팬 20, 24, 28cm과 웍 28cm, 그리고 스테인리스 스틸 뚜껑, 핸들 커버까지 구성하였다."라며 "드부이에 쵸크 논스틱 인덕션 시리즈는 5중 강력 코팅이 특징이며 과불화합물과 합성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프라이팬이다. 옐로우, 레드, 그린, 블루의 경쾌한 컬러가 요리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다. 

드부이에를 공식 수입하고 있는 호프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최초로 런칭하는 쵸크 논스틱 인덕션 시리즈는 100% 프랑스에서 제작된 최고의 퀄리티와 돋보이는 디자인을 자랑한다.”라며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이런 부분을 그대로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드부이에 초크 논스틱 인덕션 최초 런칭 방송은 11월 23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