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 공무원 준비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은 9급 공무원 수험생 대상 '합격 열쇠를 얻어 탈출하라! 공시대탈출 in 에듀윌 공무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 월동준비 3차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며 “에듀윌의 '공시 대탈출'은 총 3개의 테마(국어, 영어, 한국사)로 각 과목에 맞는 기출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다. 2023년 실제 공무원 시험으로 3문항씩 준비되어 있으며, 문제를 모두 푼 수험생은 '합격 열쇠'를 받고 탈출할 수 있다. 국어과목을 응시한 뒤 차례로 영어, 한국사 과목을 풀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듀윌의 ‘에듀윌동준비’ 이벤트는 시즌 한정 할인쿠폰과 깜짝 할인까지 준비해 많은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한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70여개의 수강할인권과 깜짝쿠폰(지정 강의에 한해 중복 가능)을 100%증정 받을 수 있고, 쿠폰만 받아도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1등 네이버페이 금액원(1명)증정, 2등 CGV즐거운 스마일콘 예매권(3명), 3등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수험생들이 재밌게 기출문제를 풀게 하려는 생각에서 '공시 대탈출'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월동 이벤트에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해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