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뷰댑티브(beaudaptive)에서 액티브에이징 리프팅 화장품 출시와 동시에 출시 기념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벤트가 진행중인 뷰댑티브 라인업은 리셋미스트(RESET MIST with Dermatide), 컨트롤앰플(CONTROL AMPOULE with VITA-HA Plus), 시그널크림(SIGNAL CREME with LIPO-STEM-COMPLEX), 밸런스마스크팩(BALANCE MASK with CORETECTIN) 총 4종 제품으로 출시되었고 뷰댑티브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리셋미스트는 더마타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주요성분으로 하고 있다. 공기 노출을 최소화한 에어리스 용기로 제작된 컨트롤앰플은 비타-에이치에이 플러스를 함유하고 있다. 시그널크림은 줄기세포 배양액 + Active Ingredients 를 All-In-One 처리한 N-LIPOSOME 성분인 리포-스템-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밸런스마스크팩의 주요성분은 코어텍틴 2%, 프로콜라겐과 비타민C 유도체-히알루론산 복합체, 펩타이드의 복합물이다”라고 말했다.

뷰댑티브 관계자는 “수 년간의 리프팅 임상경험으로 만들어진 성분을 통해 당신의 아름다움을 조정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뷰댑티브는 식약처가 권고한 기준을 모두 갖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