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스톤헨지]
[사진 제공/스톤헨지]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2023 홀리데이 캠페인 광고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뷰티풀 홀리데이(Beautiful Holiday)’를 주제로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홀리데이 무드를 살린 스톤헨지의 블루 다이닝룸에서 파티를 즐기는 뉴진스 다섯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뉴진스는 파스텔톤의 트위드 스타일링을 각자의 매력으로 소화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공개된 광고컷에서 뉴진스는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비롯해 주요 컬렉션인 달(DAL), 럭키유(LUCKY U), 커넥션(CONNECTION), 유락(U-LOCK) 컬렉션 등 스톤헨지 주얼리를 다채롭게 매치해 뉴진스만의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다니엘이 착용한 목걸이는 달을 모티브로 한 스톤헨지의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에디션’으로 연말 시즌 한정 출시됐다. 초승달의 형태를 입체적인 이중구조로 구현했으며, 정교한 컷팅면에 1부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진 디자인이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선물 박스를 풀어보며 홀리데이 파티를 즐기는 뉴진스의 모습을 담은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도 함께 공개되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스톤헨지와 뉴진스가 함께한 2023 뷰티풀 홀리데이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