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아니라도 위생이나 미용을 위해 제모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관련한 제품을 온라인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고, 유튜브에도 셀프로 하는 방법이나 유의사항 등이 게재되기도 한다. 이에 관하여 안뷰티왁싱을 운영하는 안소정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파주시에 위치한 안뷰티왁싱
파주시에 위치한 안뷰티왁싱

Q. 안뷰티왁싱의 주요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왁싱을 전문으로 하고있으며, 주로 페이스왁싱과 바디왁싱, 브라질리언 왁싱, 임산부 왁싱등으로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있다. 왁싱이라고 해서 모든 것이 다 동일한 게 아닌, 고객님의 상황 및 니즈에 따라 맞춤 관리를 해드리고 있다.

Q. 안뷰티왁싱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1인샵으로 대표 원장이 진행하는 1:1 상담과 100% 예약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1:1 시술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생각한다. 고객이 매장을 방문했을 때 바로 들어가지 않고, 상담에 일정 시간을 투자해 주의사항 및 후관리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고 고객 니즈를 파악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지금의 자리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샵을 키워가는것이 목표이다. 예전보다 왁싱이 많이 대중화되었고 남녀노소 왁싱을 받는 추세이기 때문에 그만큼 고객님들께서도 왁싱에 대한 호기심, 지식들이 많이 생겨 질문도 많이 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다. 그만큼 나도 앞으로 더 노력하고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왁싱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실력과 지식도 더 많이 키우고 추후에는 왁싱 클래스도 열어 볼 예정이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이 있다면 해주십시오.

A. 아직도 면도기를 사용해 제모하시는 분들이 많다. 면도기로 제모를 하게 되면 상처가 날 수도 있고, 면도날로 인한 자극으로 색소침착이 생길 수도 있다. 그리고 요즘은 셀프로 집에서 간단히 왁싱할수있는 키트도 많이 나오기도하는데, 왁싱을 단순히 털을 뽑는 것이라 생각해 집에서 셀프로 왁싱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걸로 알고 있다. 정확한 테크닉이나 관리 방법을 알고 있으면 괜찮지만, 잘못했다가 피부 탈락이 나거나 아파서 왁스를 뜯지 못하고 샵에 붙이고 오는 경우도 있다. 이런 경우는 안전하지 못한 방법이니 전문가가 있는 곳에서 관리받기를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