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용품 전문 브랜드 하빈져는 지난 11일, 12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3 월드 오브 몬스터짐 엑스포'에 참가했다며, 룰렛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프로모션 파워 악력 챌린지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3 월드 오브 몬스터짐 엑스포'는 주짓수대회인 러픈매트, 내추럴 전국대회, 웰니스 리저널 & 프로퀄리파이어, 유명 유튜버들이 참가하는 쇼미더바디로 열렸으며, 12일에는 코리아 리저널 & 프로퀄리파이어, 코리아 프로쇼가 진행되었다. 피트니스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었던 '2023 월드 오브 몬스터짐 엑스포'는 일산 고양시 킨텍스에서 지난 11일, 12일 2일간 개최되었다.

관계자는 "하빈져 부스는 100% 당첨 룰렛 럭키 드로우 이벤트, 파워 악력 챌린지 이벤트를 선보였다.  또한 이와 더불어 부스 참가 기념 할인전도 온라인으로 11/10~11/13까지 4일동안 진행되었다."라며 "11일에 진행되었던 유명 운동 유튜버들이 참가한 하이라이트 특별 무대 ‘쇼미더바디’의 MC는 하빈져 브랜드 모델인 310만 운동 유튜버 김계란이었으며, 하빈져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스테디셀러 패키지를 ‘쇼미더바디’ 무대 경품으로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빈져는 월드 오브 몬스터짐 부스 기간 동안 관람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피트니스 산업과 문화를 위한 하나의 장이었던 이번 월드 오브 몬스터짐 엑스포는 헬스를 통해 근력강화와 건강관리에 관심을 갖고 헬스용품에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것을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한 좋은 계기였다. 앞으로도 하빈져 브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