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2024학년도 대학 편입시험 대비 최종 실력 점검 기회를 제공하는 ‘전국 실전 배치고사’를 온∙오프라인으로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는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국 실전 배치고사는 오는 18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시험은 18일 시행되며, 22일 성적이 발표된다. 편입 영어와 수학 전 범위를 대상으로 에듀윌 수강생 뿐만 아니라, 타학원생도 무료로 응시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듀윌 전국 실전 배치고사는 편입 영어 및 수학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다. 최신 출제경향 및 신유형을 반영했으며,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만 엄선했다. 최신 시험문제 출제 데이터 분석부터 문제 검사 및 교정까지 실제 시험과 동일한 8단계 출제 시스템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해 응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장 느낌 그대로 응시하고 싶다면, 에듀윌 편입 강남, 신촌과 노량진 등 전국 에듀윌 오프라인 편입학원에서 응시 가능하다. 반면, 오프라인 학원 응시가 어려운 편입준비생들은 온라인으로 응시하면 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배치고사 응시 후에는 1:1 성적 분석 및 전체 응시자 대비 나의 현 위치를 파악해 볼 수 있다. 영역별 분석을 통해 나의 약점을 확인해 볼 수 있고, 매월 성적 체크를 통해 누적 관리해준다."라며 "연중 총 14회의 모의고사 및 배치고사를 진행하고, 매월 성적 체크를 통해 이를 누적 관리해준다. 개인의 사정에 따라 온라인 응시하거나 전국 8개 에듀윌 편입학원 중 한 곳을 택해 응시할 수 있는 만큼 꼭 참여해 2024학년도 대학 편입시험 대비 최종 실력을 점검해 보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