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올리나 골프장
코올리나 골프장

한진관광(대표이사 안교욱)이 하와이에서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베스트 교습가 10인에 선정된 허석호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아카데미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진관광은 올 여름 북해도에서 허석호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상품을 진행하였고, 내년 1월에는 장소를 바꿔 하와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한 골프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골프 상품에는 허석호 프로 외에도 박병주 프로, 김은영 프로가 함께 동행하여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며, 필드 레슨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상품의 큰 특징은 PGA 투어 참관이 포함되어 있다. 올해 우리나라 김시우 선수가 우승해서 더욱 유명해진 2024 소니 오픈 인 하와이를 허석호 프로와 동반한다. PGA 프로 선수들의 멋진 스윙을 눈 앞에서 볼 수 있으며 하와이 관광청과 공동으로 입장권과 식사가 모두 포함된 Sweet 16 Chalet Passes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진관광 상품 관계자는 “허석호 프로는 올 여름 한진관광에서 출시한 북해도 골프 상품을 진행하며 친절하고 정확한 원포인트 레슨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라며 “골프를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프로 선수에게 레슨도 받고 PGA 투어도 직접 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터틀베이 골프장_오션
터틀베이 골프장_오션

관계자는 아울러 “대한항공 직항으로 떠나는 이번 상품은 24년 1월 8일, 1월 13일 단 2회만 출발 예정이며, 전 일정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에 숙박할 예정이다. 또한 오아후 동부 투어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진관광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