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줄기세포 생명공학 기업 EHL BIO(이에치엘바이오, 이하 EHL)는 베트남 호치민 소재 'CÔNG TY TNHH XNK CINDELTOX'와 '봄빛앰플'의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CINDELTOX는 베트남 호치민에 소재한 화장품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으로, 베트남 내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유통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CINDELTOX는 베트남 전역에서 '봄빛앰플'의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봄빛앰플'은 EHL BIO의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력과 타사와는 달리 핵심원료인 '줄기세포배양액'을 직접 생산 및 처방하여 개발된 프리미엄 제품이다."라며 "베트남은 젊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화장품 시장으로 이번 계약을 통해 '봄빛앰플'의 글로벌 진출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베트남 소비자들에게도 EHL BIO의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EHL BIO는 줄기세포치료제와 면역세포치료제의 대량 생산을 위한 GMP에 맞는 제조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자가 지방유래 줄기세포를 이용한 아토피성 피부염 치료제 개발도 임상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