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스넥스젠㈜과 디렉터스그룹이 공동후원하고 클래스아홈이 협찬, 퍼스널브랜딩 비영리법인 (사)나나나월드와이드(이사장, 김수현)가 주관하는 청년대상 무료취미행사인 ‘나답게원데이취미여행’이 11월 18일, 서울시청 지하 시민청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청년들의 나다운 삶을 격려하고 나를 찾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원데이취미클래스로는 케이팝으로 만나는 클래식, 일본맛집에서 유용한 생활일본어, 미니드론으로 만드는 추억영상 등 청년들이 나다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주제들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시민청 지하1층 갤러리에서는 나답게 살고 싶은 청년들과 소통하는 아이콘, ‘나다(NADA’의 탄생기념 전시회와 열린다. ‘나다(NADA)’는 따뜻한 오공이네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인 김미현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하였다. 그는 ‘나다(NADA)’는 나답게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 친구이기 때문에 내면이 건강하고 거기서 나오는 여유로움 때문에 겉모습은 유해 보이는 특징에 초점을 맞춰서 개발하였다고 밝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캐릭터전시회를 사전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나다’가 청년들에게 꽃을 선물한다. 또한, 키링, 마그네틱, 엽서세트 등 나다 캐릭터 굿즈도 만날 수 있다. 현장 참석자 중 추첨하여 협찬사인 클래스아홈이 제공하는 꽃꽂이1회 무료체험권도 제공된다”라고 덧붙였다.

(사)나나나월드와이드 김수현 이사장은 “앞으로도 청년들이 나답게 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며 서로 존중하고 격려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애쓸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

끝으로 “사전신청은 나나나월드와이드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이라 서둘러야 한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