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팩토리 노멀(Factory Normal)이 ‘블랙 소이캔들’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블랙 캔들은 취향에 따라 향과 심지를 고를 수 있는 제품으로, 우아한 향기 경험을 추구하는팩토리 노멀의 브랜드 가치를 실현한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공식몰에서 구매 시 커스텀 각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개성있는 향으로 주목 받아온 브랜드답게, 기존 캔들 시장에서는 흔치 않은 독특한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Hinoki Touch 히노끼 터치, New York Cinnamon Roll 뉴욕 시나몬 롤, Rosy Afternoon Tea 로지 애프터눈 티, Bay Heaven 베이 헤븐, 1/2 Tsp Vanilla Syrup 1Cup Milk 1/2 티스푼 바닐라 시럽 총 5종으로 다양하게 큐레이션 된 향 라인업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5가지 향에, 단독 향 ‘Birthday Everyday 벌스데이 에브리데이’를 더해 총 6종의 향 옵션을 선보인다. 마찬가지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선공개한 ‘블랙 캔들 선물세트’는 캔들, 스너퍼, 라이터로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팩토리노멀 브랜드 관계자는 “커스터마이징으로 나만의 캔들을 하나쯤 소장해보면 좋을 것 같다.”라며 “블랙 캔들에 이어 연말까지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팩토리 노멀은 특별한 향으로 일상에 위로를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올리브영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