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회사 '(주)부스터스주원'에서 지난 2023년 10월 23일 육군 1군수지원사령부를 방문해 위문금 500만원과 '2023년 ROAD FC 파이널경기 결승전' 관람티켓 200장 총 2,100만원 상당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달식에는 '(주)부스터스주원' 정영탁 대표와 김병학이사, 1군수지원사령부 사령관이 국가안보에 기여하고 있는 국군장병의 복지에 이바지하기위해 참석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부스터스주원'은 강원도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년 ROAD FC 파이널경기 결승전 스포츠티켓을 원주에 소재한 1군수지원사령부에 전달하면서 강인한 국가안보의 발전이 국력의 발전으로 이어지는 것과 함께 더불어 물류운송을 위해 노력중인 지입차주 및 화물기사들에게도 전달하며 윤리경영을 실천하기위해 노력한다."고 설명했다. 

정영탁 대표는 "중소기업이지만 ESG윤리경영의 추구를 목적으로 법무부보호복지공단의 보호대상자 고용기회 확대동참,  김포시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지원, 군 부대 물품기부 및 봉사활동 동참 등 다양한 사회적 책임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중에 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육군의 전투력을 유지하기 위해 밤낮없이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