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마음 성장 기반의 공부력 향상 프로그램 ‘피어나다(PIONADA)’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 ‘라이브 특강’ 11회에 신종호 교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위 방송은 오는 9일 목요일 저녁 8시 피어나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라며 "신종호 교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여 화제의 ‘서울대 공부법’을 소개한 바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 ’에서 아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정서 지능”을 키우고 조절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설명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피어나다는 이번 라이브 특강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채팅 참여자를 추첨하여 신종호 교수의 저서인 <저 감정적인 사람입니다>를 증정할 예정이며, 방송을 통해 피어나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여 수업에 출석한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피어나다는 ‘마음 성장’을 기반으로 공부력을 향상시키는 성장코칭 서비스로 라이브 특강을 통해 정기적으로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교육 및 학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피어나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