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4 노무사 시험 ‘ON’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 과정은 2024년 노무사 2차 시험일까지 ‘노동법’, ‘민법’, ‘사회보험법’ 등 최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불합격하더라도 성적 증명서를 제출하면 최대 2번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 최종 합격 시 합격 수기를 작성하고, 성적 확인서를 제출하는 등 환급 조건을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더불어 토익 강의와 지텔프 강의를 추가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과정은 1차, 2차 시험 과정별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1차 과정은 기초/기본이론 학습, 문제풀이, 핵심정리, 모의고사 순으로 진행되며, 2차 과정은 기본이론, 심화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순으로 구성됐다. 수험생은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1차 시험과 2차 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와 함께 초보 수험생이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 ‘노무사 초보 수험가이드’를 제공하고, 2차 서술험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 교수진의 1:1 온라인 첨삭을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노무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며 환급을 지급하는 해당 과정을 운영한다. 현직 노무사를 포함한 베테랑 교수진의 독보적인 강의력으로 단기 합격의 꿈과 환급의 기쁨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노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