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린재킷(대표이사 임시아)은 KB국민카드 간편결제 앱 KB Pay와 함께 캐디피를 팀당 최대 4만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이벤트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KB Pay 앱으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4인 1팀 기준으로 캐디피 15만 원의 캐디피를 각 자 KB Pay로 결제하면 최대 4만 원까지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로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단, 예산 소진 시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린재킷은 지난 9월 13일 금융위원회로부터 비사업자인 캐디를 대상으로 신용카드를 결제할 수 있도록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받았으며, 이에 캐디피를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골프이용고객께 편의를 제공하고 가성비 있는 골프를 즐기도록 KB Pay와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고 설명했다. 

그린재킷 임시아 대표는 "KB국민카드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더 많은 고객 혜택을 강화하여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그린재킷은 캐디피 신용카드 결제는 물론 캐디피 상품권, 골프모바일 참여게임, 홀인원보험  등 골퍼의 편의를 높이고, 즐거움을 만들어 가며 서비스를 고도화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구글 플레이/애플 스토어에서 ‘그린재킷’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신용카드(기업/개인 모두 가능)를 1회 등록하여 라운드를 전/후로 캐디의 QR을 스캔하면 영수증은 앱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제휴 골프장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