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eBay Japan•구자현 대표이사)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 뷰티 카테고리 내 인기 화장품 판매 랭킹을 분석한 결과, 리퀴드 파운데이션 제품 탑5중 4개가 K뷰티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립 메이크업, 아이섀도, 치크 등 뷰티 대표 품목에서는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K뷰티 제품이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리퀴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K제품이 탑5중 2~5위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퓌 글래스 파운데이션’이, 3위는 ‘웨이크메이크 워터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 브러쉬 기획 세트’가 차지했다. 4위와 5위에는 ‘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이 올랐다.

립 메이크업에서는 4개월 연속 K뷰티가 탑5를 차지했다. 1위는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2위는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가 올랐다. 3~5위에는 ‘어뮤즈 젤핏 틴트’, ‘페리페라 틴트 립’, ‘라카 본딩 글로우 립스틱’이 올랐다. 

아이섀도 카테고리에서도 4개월 연속 1위부터 5위까지 K뷰티 제품이 차지하며 큰 인기를 증명했다 ‘데이지크 아이섀도우 팔레트’, ‘클리오 2022 베스트 아이 팔레트’, ‘웨이크메이크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롬앤 베러 댄 팔레트’ 등이다.                                                

치크 카테고리도 1~5위 모두 K뷰티로 조사됐다. 판매량 기준 1위는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가 차지했다. 2위에는 ‘롬앤 베터 댄 치크’가 이름을 올렸고, ‘페리페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라카 러브 실크 블러쉬’, ‘뮤드 플러터 블러셔’ 등도 큰 인기를 얻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