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쏠라(공동대표 이승연, 이돈구)가 ”10월 26일(목)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영양 ‘밸런스’ 식사 전 상품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며 완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메디쏠라의 ‘밸런스’ 식사는 메디쏠라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탄단지와 필수지방산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최적의 비율로 영양 설계해 만든 식단이다. 또한 전 메뉴 평균 400kcal, 저당 기준(5g 미만, 100g당/식품안전의약처)을 충족하며,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유라쇼 특별구성으로 메디쏠라는 ‘밸런스 식사 20식+마녀스프 2EA’, ‘밸런스 식사 10식+마녀스프EA’ 상품을 준비했으며, 60분 방송을 통해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밸런스 10식 구성 상품은 방송 15분 만에 매진되었다. 특별구성 메뉴는 연어스테이크를 비롯 닭가슴살영양밥, 해물빠에야 등 밸런스 라인 베스트 메뉴 총 10가지로 구성되었으며, 마녀스프를 추가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메디쏠라 식사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알릴 수 있어 특별했다. 메디쏠라만의 정량의 영양 밸런스, 좋은 재료, 식품 안전 위생 등을 철처히 지켜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 식사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최적의 영양 설계를 담은 다양한 메뉴 개발과 더불어 메디쏠라의 정보기술(IT)솔루션 아르켄(ARCHEN)를 통해 개인 맞춤형 영양 솔루션 개발을 고도화해 향후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