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Milk Baobab)이 국내 후원 단체 희망조약돌을 통해 한부모가정아동 지원 물품 ‘밀크바오밥 젖병세정제 500ml’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희망조약돌은 사회의 틈새에서 소외당하고 외면 받는 취약계층을 위해 국내 구호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국내구호단체다. 한부모가정은 물론 학대피해아동, 빈곤아동, 빈곤노인지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 및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기부 물품은 희망조약돌의 사회공헌 협력기간인 사단법인 여성행복누리를 통해 미혼모 가정 뿐 아니라, 위기임산부 가정, 산부인과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여성행복누리에서는 위기임산부 지원 사업으로 신분 노출이 우려되고 사회적 편견에 취약한 미성년 임산부, 부양자가 가족 지탱이 힘들어서 경제적 부담이 큰 가정 등 법의 사각지대에 있는 임산부들의 안전한 출산을 돕고,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사업을 최근 진행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부 물품인 밀크바오밥 젖병세정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따른 ‘1종 세척제’로, 공인 시험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MIT와 CMIT, 메탄올, 비소, 중금속, 형광증백제 불검출 결과를 얻었다. 세정 성분으로는 코코넛이나 옥수수에서 얻는 식물성 활성제(라우릴글루코사이드&데실글루코사이드)와 베이킹 소다(탄산수소나트륨)를 사용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최근 경제 불황과 더불어 쌀쌀한 날씨의 동절기가 다가오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밀크바오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주변 이웃들에 관심을 가지며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