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불티나마켓'은 지난 6월 ‘1대 점장’ 지코를 발탁해 출시한 논알코올맥주 '비트주세영'에 이어 두 번째 아이템으로 플리츠마마와 손잡고 가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SKT ‘불티나마켓’은 '불티나게 팔릴 핫한 컬래버 아이템만 모아 놓은 마켓'을 콘셉트로, 청년 세대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기획해 일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라며 "플리츠마마와 SKT가 만나 공개한 ‘불티나마켓’ 에디션은 ‘무한한 영감이 샘솟는 가방’을 테마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투웨이쇼퍼백·보우백팩과 함께 샤코슈백·에어니트 노트북파우치까지 전 컬러 포함 총 7종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불티나마켓’ 패션관을 소개하는 점장으로 통통 튀는 패션 인플루언서 희주가 참여하고, 아트 디렉터 차인철 작가가 디자인을 맡았다. 차 작가는 화분에서 자라나는 꽃과 식물 등 독창적인 아트워크를 활용하며 머릿속 아이디어가 솟아오르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키치한 무드가 돋보이는 각 상품에는 블루와 핑크 등 채도 높은 색상을 사용해 경쾌함을 가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 또한 진행된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불티나마켓’ 팝업 스토어를 비롯해 플리츠마마 플래그십 스토어 ‘이웃’ 삼청점과 광장점 내 특별존에서 제품이 소개된다. 오프라인 현장에는 캠페인 영상과 아트워크가 담긴 화보 등을 비치해 방문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플리츠마마와 SKT의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백' 협업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팝업 매장에서 불티나마켓 에디션을 구매하는 SKT T 멤버십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 및 아트워크가 담긴 플리츠마마 키링을 제공한다. 이번 상품은 플리츠마마 자사몰을 비롯해 SK스토아, 무신사, 29CM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는 “플리츠마마가 청년이 품은 무한한 영감과 꿈을 응원한다는 마음으로 불티나마켓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에디션을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이 평소 간직해 온 아이디어를 발산하며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