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HABA)의 오는 11월 1일(수)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오후 9시 55분부터 1시간 동안 런칭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일본 최초 무첨가주의 브랜드 하바(HABA)의 ‘스쿠알란 오일’과 ‘G로션’으로, 론칭 라이브 방송에서만 특별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화정쇼 단독으로 선보이는 VIP패키지는 △스쿠알란오일(30ml) 3개 △G로션(180ml) 3개를 단독 구매가보다 2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으며 미니 키트(G로션 20ml+오일 4ml)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미니키트는 약 15일 가량 사용 가능한 분량으로, TV홈쇼핑 론칭기념으로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직 이날 방송에서만 제공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공식 수입처인 ㈜웨이블통상은 “파라벤과 미네랄오일 등 유해성분을 배재하고 민감성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전 제품 피부구조와 유사한 피부친화성분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유화제를 첨가해야 하는 크림 제형 제품을 개발하지 않는다."라며 "‘스쿠알란 오일’은 전 성분 스쿠알란 단 하나로 구성된 99.9%의 고순도 오일이다. ‘G-로션’은 산뜻한 사용감의 스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올 해 국내 런칭한 하바(HABA)는 롯데면세점 소공점 11층에 매장을 오픈하고 롯데 백화점 외 백화점 편집샵 입점을 협의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