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10월 24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한국 공식 4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작년 12월, 공식 1호 매장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오픈했다.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무역센터점, 판교점 오픈에 이어 목동점에서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를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4호 매장은 혁신적인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한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컨셉을 반영했다. 브랜드 철학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1:1 컨설테이션이 가능한 블루 리뉴얼 존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와 베스트 셀러 품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루 아이코닉 디스플레이존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매장 내부는 브랜드 대표 컬러인 코발트 블루와 코퍼 골드로 디자인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이번 4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B클럽에 신규 가입할 경우 ‘4종 체험 체크인 키트’가 제공되며, 금액이나 수량에 관계없이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디럭스 샘플 2종(더 크림 7ml, 더 페이스크림 마스크 7ml)’이 증정된다. 또한 오픈 후 일주일 기간 내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더 립 밤’ 정품과 함께 브랜드 전용 골드 파우치가 제공된다. (한정 수량 / 소진 시까지)"고 말했다. 

아울러 "또한 목동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점내 샘플링 이벤트와 함께 프리미엄 여성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VIP 고객 대상 제품 체험 기회 등을 통해 더욱 폭 넓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춰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제품 경험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