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코스모 트레일러’ 팝업 현장에 4일간 4천 5백명이 방문 및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행사가 성황리 종료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콜라보레이션하며 진행된 이번 ‘코스모 트레일러’ 팝업 이벤트는 연세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성수동 카페 쎈느 3곳을 이동하며 4일간 운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팝업에서는 ‘코스모 트레일러’ 인증샷 및 허쉬 초콜릿 시식 등의 색다른 이벤트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허쉬 초코바이츠’를 비롯한 다양한 초콜릿이 담긴 구디백이 선물로 제공되어 인기를 끌었다."라며 "현장에 설치된 힙하고 이색적인 핑크색 ‘코스모 트레일러’와 허쉬의 신제품 '허쉬 초코바이츠'를 형상화한 귀여운 조형물들은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모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청춘들을 응원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코스모 트레일러’는 1회차 숙명여자대학교부터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HAVE A NICE TRIP 2023> 뮤직 페스티벌까지 MZ 세대들이 밀집되어 있는 장소 곳곳을 방문하며 다양한 경험과 선물을 선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올해 숙명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코스모 트레일러’의 존재에 대해 대중에게 알리며 누적 방문객 1만여명을 기록했다. 앞으로는 더욱 적극적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을 하며 MZ세대들이 모여 있는 장소 방방 곳곳을 찾아가 이색적인 경험은 물론 밀접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