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세라젬 놀라운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 행사는 세라젬 창립 기념일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1달간 경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할인과 사은품 증정, 멤버십 혜택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대상 품목은 척추 의료기기인 마스터 V 시리즈와 마스터 S4, 안마의자 파우제 M4 등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선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대씩 추첨을 통해 풀사이즈 안마의자 ‘디코어 씨러스’를 증정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라젬 대표 척추 의료가전인 마스터V 시리즈를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체성분계와 혈압계로 구성된 앱 연동 건강 측정 디바이스 ‘홈핏’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지난 4월 출시된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렌탈 혹은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사 멤버십 다이아 등급을 부여한다. 해당 등급 고객은 ▲세라젬 웰카페 무료 음료 쿠폰 월 2매 증정 ▲24시간 365일 유선 건강상담 서비스 ▲상급종합병원 진료 및 건강검진 우대 예약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 S4를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대형, 소형 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파우제 M4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협탁을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척추 의료가전과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결합혜택도 마련했다. 제품 2종 이상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스터 V 시리즈 구매·렌탈 고객은 디코어 안마의자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라며 "25년간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