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소상공인으로 로그인 후 보는 배추요 UI
메인 소상공인으로 로그인 후 보는 배추요 UI

배추요(배달대행추천요기)는 2023년 10월 25일전체 매뉴얼을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소상공인과 상생을 위해 매칭 및 견적 비용이 무료이며, One 클릭 시스템으로 해당 지역의 배달대행사 견적을 모두 받아 볼 수 있다."라며 "기존에 배달대행사의 광고 상품을 전면 삭제하고 역경매(비교견적)방식으로 2023년 10월 25일 새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배추요 김태민 대표는 "소상공인과 배달대행사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고충을 직접 듣고 해결방안을 내새웠다."라며 "리뉴얼 된 후의 서비스 이용은 배달대행 플랫폼에 관하여 소상공인들이 직접 배달대행사에 대한 견적표(라이더 수, 기본요금,추가거리요금, 할증, 세금계산서여부 등)를 받아본 후, 원하는 배달대행사를 직접 선택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에 서비스 이용 방식을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서브 배달대행으로 로그인 후 보는 배추요 U
서브 배달대행으로 로그인 후 보는 배추요 U

그러면서 "리뉴얼 된 배추요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면 배달 관련 부분의 안정성도 향상된다. 그 이유는 해당 지역의 배달대행사를 직접 선택함으로 인해 해당 배달대행사에 규모(라이더 수)를 알 수 있을 뿐더러,금액 부분에 대해서 비대면 조율이 가능하며, 원하는 희망사항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서비스 '배추요'를 이용하려면 배추요에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회원가입은 카카오,네이버 등 SNS 계정을 통해 간편가입방식으로 진행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어 "배추요는 배달대행 업체와 소상공인을 연결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배달고민을 해결하고, 배달대행 업체의 영업채널 확장을 통해 배달업계의 공정한 시장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