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감성브랜드 벨몽이 4겹 로열블랭킷을 출시했다며 이를 기념해 가든파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뱀부코튼 소재에 4겹으로 레이어하여 보온성이 좋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라며 "벨몽은 지난 18일 출산준비와 육아에 고민하는 엄마들을 초대하여 가든파티를 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기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엄마들이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 후 현명한 구매를 판단할 수 있도록 하고, 육아에 필요한 필요한 정보들을  벨몽 이윤실 대표가 직접 설명해주는 시간을 가지며 마지막에는 행운권 추첨 등의 즐거운 이벤트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벨몽 제품은 엄마의 마음으로 안전성을 우선으로 안전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아기피부에 제일 중요한 블랭킷류는 KC안전인증, 무형광 테스트완료는 물론이며, 항균력99%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라며 "신생아 속싸개부터 수유트림 패드, 방수 턱받이, 방수요 등 출산&육아 필요한 제품들로 라인업 되어있다."고 강조했다. 

벨몽 브랜드 해밀리앤 이윤실 대표는 “이번 벨몽 가든파티는 벨몽의 자신있는 제품들을 엄마들에게 직접 보여주고 소개 할 수 있었고,  진심어린 육아고민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 참석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다음에도 이런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며,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