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티컴퍼니의 자사브랜드 ‘FROM NONE’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현대 아울렛 동대문점에서 개최된 ‘Beauty Fall Festa’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Beauty Fall Festa는 현대 아울렛 동대문점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고객을 위해 영어로 진행되는 뷰티클래스, 국내 고객들을 위한 할인 및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대 아울렛 동대문점은 현대백화점이 최초로 선보이는 시티 라이프 스타일 아울렛이다. Beauty Fall Festa는 국내 뷰티 분야 제품의 판매 촉진과 국내외 소비자 대상 홍보 목적으로 총 24개의 국내 뷰티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행사기간 동안 약 3천 명의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FROM NONE은 자연에서 유래한 추출물 토너라는 특징과 피부 고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8 종류의 토너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비지티컴퍼니 김병수 대표는 “이번 Beauty Fall Festa는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도 많이 방문한 만큼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홍보하고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들을 수 있었던 기회였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FROM NONE 차기 제품 개발에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