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어학연구소가 토익 550점 이상 달성을 목표로 하는 토익 초시생과 입문자 대상 ‘에듀윌 토익 단기서 첫토익 550+ 2주완성’ 교재를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본 교재는 오는 23일 정식 출시할 예정으로 현재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최근 3개년의 파트별 출제 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해 550점~700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빈출 문제 유형과 자주 쓰이는 오답 함정, 문제 접근 방식을 일목요연하게 안내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LC 파트 1, 2에서는 흔히 사용되는 오답 함정과 빈출 답변 유형, 빈출 표현을 제시했고, 파트 3, 4에서는 꼭 맞춰야 할 유형에 대한 단서만 선택적으로 들을 수 있는 스킬을 키우는 데 집중해 편찬했다. RC에서는 복잡한 문법을 핵심적인 스킬만 익히면 쉽게 풀 수 있는 30개 패턴으로 압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각 파트의 학습이 끝나면 파트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을 해 볼 수도 있다. 책의 말미에는 실전과 동일한 모의고사를 수록해 토익 시험 직전 자신의 실력을 최종 점검해 보도록 했다. 또한, ▲실전 모의고사 1회 수록 ▲시험장에 들고 가는 토익 문법 빈출 패턴 써머리 등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