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이에이(IEY)가 23 윈터 시즌의 프리뷰를 위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Layers of Dreamscape’를 주제로 10월 12일부터 10월 22일까지 파티클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 23FW 시즌 컨셉인 ‘Dreamscape’가 내포하는 비현실적인 장면과 몽환적인 무드를 재현한 팝업스토어는 지구 대기권을 수직적 구도로 풀어낸 공간 구성과 뉴 컬렉션의 감각적인 전시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1층부터 4층까지 연결되는 전시 공간은 구름을 형상화한 대류권 공간과 유성이 떨어지는 느낌을 연출한 중간권, 오로라와 나비 오브제로 완성한 열권까지 각 대기권의 권역 별 특징을 서사적으로 연결했다. 여기에 세련되고 쿨한 감성으로 완성한 윈터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들이 더해져 이에이만의 무드와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특히, 더플 코트는 볼드한 분위기를 더하는 디자인으로 기존 MAXI DUFFLE COAT의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카멜, 블랙, 카키의 3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현장에서 사전 예약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미발매 키링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파티클 스토어 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에이 3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이에이의 윈터 시즌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예약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나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