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비어컴퍼니가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주류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일간 인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되는 KPGA 코리안투어 최대 상금 규모 대회 중 하나로, 남자 프로 골프선수 총 120명이 참가한다. 특히,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임성재, 2022년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김영수 등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차별화된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오리지널비어컴퍼니는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주류 후원사로 참여하여 갤러리 플라자, 제네시스 스폰서 라운지 및 챔피언스 라운지에서 시그니처 제품인 코스모스 에일과 신제품인 드라이 라거를 드래프트 맥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출전 선수들의 대회 참여 만족도 제고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장 큰 규모의 KPGA 대회 중 하나인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주류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큰 의미가 있다. 올해 참여한 제네시스 챔피언십, 신한동해오픈 등에 이어 내년에도 다양한 스포츠 대회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