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 (대표 박영준)이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수영 국가대표 선수단 선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 선수단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총 22개의 메달과 14개의 신기록을 수립하면서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 한국 수영의 새 역사를 썼다.

관계자는 "배럴은 국내 브랜드 최초로 2021년 대한수영연맹과 후원 계약을 시작해 3년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요 국제 대회에 참가하는 수영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해 배럴의 의류와 용품 등을 지원해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념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22일까지 12일간 배럴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배럴 FW 신제품을 포함한 수영복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메쉬 토트백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며 추석 연휴 국민들에게 깊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 국가대표 선수단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대한수영연맹 공식 후원사로서 준비한 프로모션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수영 발전과 저변 확대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배럴은 2018년부터 실내 수영복 라인과 함께 수모, 수경 등을 함께 출시하며 스윔 제품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대한수영연맹 스폰서십을 통해 스윔 전문 브랜드의 인지도를 쌓아오고 있으며, 국제수영연맹(AQUA) 공식 인증 경기용 수영복을 비롯해 다양한 전문 수영 용품을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