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P · 7X 화이트 에디션(Arctis Nova 7P·7X WHITE EDITION)을 국내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7P · 7X는 사용자에게 ‘올마이티 오디오’(Almighty Audio)로 알려진 더 노바 어쿠스틱 시스템 (The Nova Acoustic System)을 장착했다. 또한 하이파이(High Fidelity) 스피커 드라이버, 360° 공간 음향과 프로급 파라메트릭 EQ를 갖추고 모든 개별 주파수를 조정할 수 있는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세트가 결합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또 “무선과 동시 오디오를 통해 사용자는 2.4GHz 및 블루투스로 두 개의 오디오 스트림을 동시에 들을 수 있으며, PC, Mac, 플레이스테이션 및 스위치를 USB-C와 쉽게 교환할 수 있다. 양방향 마이크는 키보드 두드림, 실내 공간의 여러 소음과 산만함을 잠재울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아크티스 노바 7P · 7X WHITE 신규 런칭을 맞아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런칭일인 10월 6일(금) 부터 10월 12일(목)까지 아크티스 노바 7P · 7X를 구매 시 컨트롤 프릭 Omni 썸스틱을 증정한다. Arctis Nova 7P WHITE 구매 시 Omni (Blue) – PS5를, Arctis Nova 7X WHITE를 구매 시 Omni (Black) – XBX를 증정한다. 그리고 동일 기간 내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해 스틸시리즈 바람막이 · 스포츠타올이 포함된 Nova 7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게임 유저들에게 다양해지는 게이밍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이번 Arctis Nova 7P · 7X 화이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Arctis Nova 7P · 7X 화이트 컬렉션을 통해 게이밍 뿐 아니라 일상 라이프스타일에서도 스틸시리즈와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