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게더는 반려견과 함께 10월부터 11월 초까지 경북 의성으로 시골 여행 관광상품 ‘댕댕이랑 시골여행’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사전 공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관광상품은 서울, 대구, 부산에서 출발하여 의성 뚜렁이네 마을로 향하는 당일치기 상품으로 논그라운드, 왕겨풀장 등 반려견 놀이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대구한의대학교와 협력하여 반려견의 향낭을 제작하는 ‘펫 향주머니 제작 체험’ 등을 제공한다. 또한 월영교 도넛 보트 탑승, 숲 트래킹, 계절별 수확 체험 등 반려인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사전 공개 기간 내에 펀딩을 후원할 경우, 강아지 배게 ‘왕겨목배게’를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며 “펀딩은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는 한국관광공사가 실시한 ‘2023 산·학·연·관 협력 지역관광 혁신 사업 : 이을 프로젝트’ 공모에 전국 6개 프로젝트 중 하나로 선정, 주관기관인 ㈜플라이투게더와 참여기관인 평평마을협동조합, 대구한의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지역 관광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경북 의성군의 자연환경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지역에 특화된 관광 상품을 개발한 결과이다.”라고 덧붙였다.

플라이투게더의 서욱경 대표는 “의성은 관광객의 번잡함이 없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어 엔데믹 시대의 관광지로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지역이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지속 가능한 농촌관광상품을 개발하고자 했다”며 “반려견이 가족으로 여겨지는 요즘, 반려견과 함께 떠날 수 있는 농촌 여행이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