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몰의 코스메틱 브랜드 랩노(LabNo)의 ‘비건워터 선케어’ 3종이 ‘2023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 디자인상이다.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됐으며 국내 모든 상품의 디자인과 외관·기능·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는 우수디자인 ‘GD마크’를 부여한다.

관계자는 "이번 2023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에 선정된 랩노 비건워터 선케어 3종은 한국콜마 크리에이티브 디자인팀에서 디자인한 패키지로,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감과 그라데이션 효과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디자인개발팀 관계자는 “세 제품 모두 후가공이 쉽지 않아 여러 번의 샘플 작업 끝에 마침내 원하는 색상을 구현해낼 수 있었다. 이번 2023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그간의 노력을 보상받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셀몰은 이번 2023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하여 6일부터 한 달간 비건워터 1+1 구성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랩노 비건워터 선케어 3종은 바다 속 식물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비건 라인이다. 제주 해초추출물 10,000ppm과 그린캐비어 추출물, 3종 바다식물 콤플렉스를 리포좀화(특허기술 Deformable Liposome)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랩노의 모든 제품은 한국콜마와 협업 연구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믿을 수 있다. 촉촉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랩노 비건워터 3종으로 건강한 가을철 피부 관리를 하길 바란다. 랩노 비건워터 3종은 셀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1+1 프로모션과 함께 신규 가입 시 바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과 10% 할인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