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편입 강남학원이 추석 연휴에도 편입 공부에 열심인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나흘간 추석 특강을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를 활용해 편입준비생들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추석 특강을 마련하게 됐다. 에듀윌 편입학원 재원생은 물론이고 외부 수험생들도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8일, 오전 10시 30분에는 고하늬 교수가 패러프레이징(Paraphrasing) 특강을 열고,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박보라 교수가 ‘논리 킬러 문항 집중 문제풀이’ 특강을 진행한다. 저스틴 교수는 28일, 10월 1일과 3일 등 총 3회에 걸쳐 오전 10시부터 5시간 동안 ‘문법 약점 보완 포인트 10’ 특강을 열고, 편입 문법의 전체 개념을 총 정리하는 시간을 마렸했다. 정대호 교수는 수학 1000제 마라톤 특강을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 편입수학 유형별 1000제 풀이를 집중 지도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원주리 교수는 28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연고대 및 탑7 대학교 자연계 대비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 합격 전략 특강을 진행한다. 자연계에서 원하는 글쓰기 방법과 무엇을 써야 하는지 합격하는 서류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10월 3일, 오후 2시 ‘GRE 고난도 문제풀이 특강’은 홍준기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6일간의 추석 연휴 기간에 편입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이번 추석 특강을 마련하게 됐다. 평소 공부하면서 부족함을 느꼈던 관련 특강이 있다면, 마감 전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