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N32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N32는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으로 구성된다”라며 “N32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대비 2배가량 넓어졌고, 화이트와 블랙 컬러를 활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매장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시몬스 침대는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에 초점을 맞추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라돈 인증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꾸준히 받아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밖에 전국 N32 매장에서 편안함을 넘어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까지 살피는 ‘N32 안심침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N32 폼 매트리스 및 N32 레귤러 토퍼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시몬스는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전개해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를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에 적립할 수 있다. 기존 항공사 제휴 카드 혜택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