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비엔비엔 제공]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비엔비엔 제공]

반려동물 용품 온라인 셀렉트 숍 비엔비엔(BIENBIEN)이 전개하는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Mardi Mercredi Jeudi)’가 현대백화점 ‘위펫(We,pet)’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는 프렌치 감성의 컨템퍼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의 펫 컬렉션으로 반려동물과의 조화로운 삶을 위한 펫 셀렉트 숍인 ‘비엔비엔’에서 독점으로 전개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위펫’은 MZ 세대를 겨냥한 현대백화점의 자체 ‘펫 편집숍’으로 지난 9월 21일, 더현대 서울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인기 브랜드들을 선별한 탄탄한 라인업과 ‘펫 프렌들리’를 컨셉의 매장 인테리어를 갖췄다”라며 “위펫에서는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의 스테디셀러 의류 라인부터 목줄과 리드줄, 포켓백 등의 전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비엔비엔 제공]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비엔비엔 제공]

이어 “요즘 같은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마르디 메크르디 플라워 자수 스웻셔츠’는 탄탄한 고급 순면 소재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자수 포인트가 특징이며, 배 부분을 ‘ㅅ’ 형태로 마감해 반려견들의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만들어졌다.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의 의류 라인은 S사이즈부터 대형견을 위한 5XL까지 출시된다”라고 말했다.

비엔비엔 관계자는 “이번 위펫 입점을 통해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더현대 서울 위펫 1호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 보냉백과 산책가방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라며 “다음 달 오픈 예정인 현대백화점 충청점을 비롯해 주요 거점 지역에서도 ‘위펫’과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를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자세한 사항은 비엔비엔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