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기(firgi)가 최근 세계 유아박람회 중 하나인 독일 Kind+Jugend(이하 K+J) 2023에서 ‘INNOVATION AWARD’를 수상했다며,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 66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퍼기는 코로나로 중단했던 오프라인 박람회 참가를 재개하고 온라인에서 국민 육아템으로 알려진 퍼기의 주요 제품 라인업들을 오프라인에서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이중밀폐 이유식큐브’와 퍼기만의 기술로 해외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이유식 밥솥칸막이’ 등 다양한 상품들을 모두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퍼기의 ‘이유식 밥솥칸막이’는 이번 9월에 개최된 독일 세계 유아박람회에서 퍼기만의 ‘히팅파이프’ 기술을 인정받아 유럽의 유명 기업 제품들을 제치고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하였다."라며 "퍼기 이중밀폐 이유식큐브는 퍼기만의 또다른 기술을 적용하여 냉장고 냄새 배임, 재료간 섞임이 없도록 설계하고 바디가 슬림하여 냉장고 내부에 자리차지를 하지 않는다."고 소개했다. 

이어 “퍼기의 다양한 이유식기 상품들을 사용해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에 박람회에도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베 베이비 페어는 다양한 박람회 행사를 진행하는 (주) 매쎄이상에서 개최하는 박람회 중 하나로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9월 21(목)부터 24(일) 까지 4일간 개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