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언스(대표 박상진)의 목캔디 브랜드 ‘재미삼아’가 ‘2023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식품/목캔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주식회사 제트언스]
[사진 제공=주식회사 제트언스]

관계자는 “㈜제트언스는 지난 2015년 식품 유통 벤더로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첫 PB브랜드로서 브랜드 ‘네이처그랩’을 선보였다. 일상생활 속 고민을 연구하여 도움을 줄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2023년 두 번째 PB 상품으로 ‘재미삼아’를 출시했다”라고 소개했다.

마케팅 관계자는 “재미삼아 캔디는 ‘자연유래 성분인 사과산과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으며 상큼한 레몬 맛을 기반으로 하는 알약 형태의 일반식품’이다”라며 “모든 제품은 해썹(HACCP) 인증을 거친 제조사를 통해 공급되고 있으며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기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국내 프랜차이즈 코인노래방 브랜드인 ‘락휴’에 제품 공급이 확정되었으며 편의점 또는 홈쇼핑 등으로 다양한 판로를 점진적으로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번 수상에 대해 재미삼아의 박상진 대표는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격스러운 마음이며 다사다난했던 제품 개발 과정이 있었기에 그 결과로서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하며 “수상 사실에 안주하지 않고 제품 연구를 지속하여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식품 업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2023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시상한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