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이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와 함께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레디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응원 레디큐! 프로모션은 9월 19일부터 10월 7일 가운데 인기 종목인 남자 축구 및 야구 경기 일정에 맞춰 진행된다. 경기 당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한독의 인기 숙취해소제 ‘레디큐’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온라인은 바른치킨앱을 통해 진행된다. 남자 축구 경기일에는 축구공을 닮은 ‘고구마 치즈볼 2개’, 남자 야구 경기일에는 야구배트 모양과 흡사한 ‘치즈스틱 2개’가 주문당 증정된다. 당일 경기에서 대한민국 승리 시 추첨을 통해 앱전용 2만 포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종목별 인원수에 맞춰 축구 경기일에는 11명, 야구 경기일에는 9명에게 자사앱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특별 증정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남자 축구 및 야구 경기 당일 치킨 전메뉴를 대상으로 홀 또는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레디큐 드링크’가 증정되며 주문 건당 1개씩 제공된다.  단, 매장 상황 따라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고 말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오랜 기간 준비한 태극전사들을 함께 응원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홀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들은 치맥(치킨+맥주)을 즐기면서 다음날 숙취 없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레디큐까지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바른치킨은 잇츠바삭(eat’s바삭) 캠페인을 진행하며 기존 후라이드 치킨을 업그레이드한 ‘현미바삭’을 론칭했으며, 매월 세번째 목요일에 바삭한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증정하는 ‘바삭데이’를 새로운 정기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