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린쿠메디컬클리닉 고무라 원장, IGT클리닉 호리 원장, 티시바이오 이상우 대표
(좌측부터) 린쿠메디컬클리닉 고무라 원장, IGT클리닉 호리 원장, 티시바이오 이상우 대표

‘티시바이오’가 동아일보 후원 2023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에서 ‘암환자해외이송치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법인 티시바이오(대표 이상우)와 제휴한 일본 암 전문치료 병원 린쿠메디컬클리닉(원장 고무라 야쓰오)에서 광면역암치료(PDT, SDT), 암억제유전자치료, IVR(TACE)치료, 시스플라틴 & 리포솜요법 등 복합병행치료로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TCBIO는 여러 협력병원에서 다양하게 시행하고 있는 중입자치료, BNCT, 면역세포치료 등을 통해 암 종과 환자 별 상태에 따라 가장 적합한 맞춤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하여 치료 확률을 더욱 높이는 의료 정보지원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시바이오의 이상우대표는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게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저희 회사와 제휴한 30여 곳의 해외 암 치료 전문병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광면역치료, IVR(혈관내치료), 암억제유전자치료, CDDP 하이브리드 리포솜요법, micro-RNA유전자캡슐치료, iNKT면역세포치료, 중입자/양성자치료, BNCT 치료 등의 최신 첨단 치료를 암종류와 환자 컨디션에 따라 가장 적합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도 암과 투병하는 모든 분들께 위로와 격려를 드리며, 저희 회사도 연구와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